본문 바로가기

자료방

빈센트 반 고흐 작품 무료 다운로드 알아보기

반응형

Vincent van Gogh - 1888

 

"I want to touch people with my art. 

I want them to say: he feels deeply, he feels tenderly."

 

네덜란드에서 태어난 세계적인 인상주의 화가 반 고흐의 풀네임은 빈센트 빌럼 반 고흐(Vincent Willem van Gogh)이다. 그의 이름은 형의 이름에서 따왔는데, 형은 태어나자 마자 바로 죽었다. 반 고흐는 37세의 짧은 생을 살았지만 그의 작품과 이야기는 영원히 계속될 것이다. 

 

 

반 고흐의 작품 무료 다운로드

 

반 고흐 _ 별이 빛나는 밤 "The Starry Night"
De sterrennacht

빈센트 반 고흐가 생레미 정신병원에 입원하여 그린 작품으로 '별이 빛나는 밤'을 그릴 시기에는 폴 고갱과도 사이가 좋지 않았다. 고갱은 고흐에게 "돈도 못 버는 화가"라고 비판했고, 고흐는 고갱에게 "돈만 아는 화가"라고 했던 시기다. 서로 갈등이 극으로 치닫던 시기였고, 고흐는 12개월이나 정신병원에 갇혀 되풀이되는 발작 중에 그린 그림이다. 

 

별이 빛나는 밤 고해상도 다운로드

별이 빛나는 밤.jpg
5.19MB

그의 자화상과 친구들..

 

빈센트 반 고흐 고해상도 작품은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.

빈세트 반 고흐(Vincent van Gogh)으 다른 작품을 다운로드 할 수 있는 사이트

https://artvee.com/artist/vincent-van-gogh/

 

Vincent van Gogh - Artvee

Download Public Domain Artworks by Vincent van Gogh on Artvee.

artvee.com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