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자료방

반디집 에서 J2J 압축 풀기 및 해제하기

반응형

j2j 압축풀기와 j2j25 프로그램 압축풀기를 반디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




j2j 압축풀기와 j2j25 프로그램 압축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
먼저 j2j25 프로그램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하면 아주 작은 보안성과 매우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변조/복원 프로그램입니다.

j2j25를 사용하면 원본 파일의 일부를 변조해서 일반 프로그램에서 파일 형식을 파악할 수 없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.




변조된 파일 j2j는 암호화되어서 일반 프로그램으로는 알 수없는 파일로 인식하게 해주는 원본파일 숨기는 용도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

제작자는 알수 없고, windows XP 이상에서 지원되는 프리웨어 압축프로그램입니다. j2j 프로그램 아래에 다운로드 파일로 남겼지만 좀 불안하다 싶으시면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.

J2J25는 사용이 자유로운 프리웨어입니다.

용량은 189KB으로 작은 프로그램입니다.

 다운로드 파일 

J2J25SETUP.zip



j2j파일은 j2j25 프로그램으로 압축풀기를 할 수 있습니다. 

먼저 다운로드 한 j2j25를 J2J25SETUP.zip을 풀어준후 실행합니다. 

j2j 은 모든 사람 및 조직에서 사용 및 재재배포가 가능한 프리웨어입니다.


파일 형식을 변조해주는 J2J25 프로그램은 프리웨어 프로그램입니다. 

j2j25가 설치되면 확장자가 j2j 파일을 복원하거나 변조 할 수 있습니다.



j2j로 변조된 파일은 원래 확장자로 복원과 암호화가 필요한 파일은 변조가 가능합니다. j2j25 프로그램이 설치된 후에는 '반디집'을 이용해서 j2j로 압축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.

이상으로 j2j 압축 풀기 방법이였습니다.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.

반응형